KBS2 '마이 리틀 히어로' 3부에서는 소속사인 물고기컴퍼니 주관으로 가수 임영웅이 생애 첫 LA 콘서트 공연을 팬들의 성원 속에서 무사히 잘 끝내고, 일상의 모습을 보이는 LA 라이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줄임말로 '마리히'는 총 5부작으로 만들어진 리얼 다큐 예능프로그램으로 멋지게 성장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모습과 동시에 청년 임영웅의 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의 작은 영웅' LA 라이프
임영웅은 처음 방문한 미서부 LA에서 대망의 콘서트를 마치고, 중요한 숙제를 끝낸 것 같다며 가벼워진 마음으로 여유롭고 신나는 LA 라이프를 즐겼습니다.
청량한 청년의 모습으로 몸과 마음의 컨디션을 상쾌한 조깅과 맛있는 음식으로 채우며,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교제는 스타의 모습이 아닌 친근한 선후배 같은 모습들을 보였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LA의 이쁜 주택가를 달리고 야외 카페에 앉아 한잔의 커피를 마시는 분위기는 내가 그 나이 때 즐겼던 환경과 비슷하기도 해서 잠시 추억이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내일이라도 이른 아침 동네 이쁜 카페에서 향 좋은 커피 한잔을 마시고 싶습니다.
임영웅의 LA 라이프
LA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
나의작은영웅 임영웅 '포스팅 바로가기'
임영웅은 첫 LA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를 멋지게 끝내고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공연을 마무리했습니다.
이후 불꺼진 무대 뒤에서 그가 커튼을 살짝 열고 팬들이 자리를 떠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감회를 이야기할 때, 팬들에 대한 진정성이 얼머나 진심인지가 느껴졌습니다. 팬이라는 이름으로 힘과 사랑을 주는 사람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이랄까? 임영웅의 그 태도가 저에게는 좀 감동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990년대 오픈한 유명한 LA 음반가게 K-POP 코너에 유명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배치되어 있는 자신의 이름과 노래, 음반들을 보며 너무도 신기해하며 좋아하는 모습 그리고 그가 이야기했듯이 꿈이 현실이 되었고 그래서 다시 더 큰 꿈을 꾸고 준비하겠다는 임영웅이 기대가 됩니다.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
미국 LA 돌비시어터
'LA 돌비시어터'에서 가수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개최는 대한민국의 음악적 위상을 알린 계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LA 돌비시어터'는 2001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할리우드에 세워진 예술 센터입니다. 현재는 아카데미의 주요 장소로 존재하고 있으며 영화 상영과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건물의 내관은 궁전같은 고급스러움과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하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약 3,400명이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곳은 최신 오디오 기술과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어 매력적이고 웅장한 음향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로인해 다양한 행사와 공연이 많고 더불어 영화인들과 유명인들이 방문하는 장소로 존재감이 매우 큽니다. 그러한 이유로 헐리우드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장소로 방문자들이 영화를 감상하거나 특별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LA 돌비시어터(Dolby Theatre)
가수 임영웅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이 계속되기를 바라며. '건행'
'마이 리틀 히어로'는 앞으로 4부, 5부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또 어떠한 멋지고 좋은 이야기들로 팬들과 시청자들을 만나줄지 기다려집니다. 꿈을 현실에서 만난 가수 임영웅처럼 나도 당신도 우리의 수고와 노력이 꿈같은 현실을 만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KBS 2TV
4부 : 6월 18일(일) 9:25pm
5부 : 6월 25일(일) 9:25pm
■ 관련 포스팅 함께보기
댓글